배우 장혁이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아 팬들과 의미 있는 만남을 가진다.
소속사 싸이더스HQ는 26일 이같이 밝히며 장혁이 20주년 팬미팅을 연다고 설명했다.
오는 9월 25일(일) 일지아트홀에서 열릴 ‘Jang hyuk 20th Anniversary Fanmeeting’은 데뷔 20년간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시청자,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장혁의 필모를 훑어 보는 시간과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로 꾸며질 계획이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데뷔 이래 공식적으로 진행되는 첫 국내 팬미팅으로 의미가 크며, 그 동안 보기 힘들었던 사람 장혁의 매력까지 보여줄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다.
이에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활동까지 겸하며 열심히 달려온 배우 장혁의 첫 국내 팬미팅을 드디어 진행하게 되었다. 데뷔 이래 쭉 함께해 온 소속사로서 20주년까지 축하해줄 수 있어서 감회가 새롭고, 그 동안 변함없이 사랑을 보내주고 지지해주신 팬 분들의 마음에 보답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장혁은 지난 6월 4일(토) 도쿄 팬미팅에 이어 오는 27일(토)에는 일본 교토에서 투어 팬미팅을 진행, 꾸준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일본 팬들의 마음에도 화답하며 바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다.
‘Jang hyuk 20th Anniversary Fanmeeting’ 티켓 예매는 오는 9월 1일(목) 오후 2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http://ticket.yes24.com/)를 통해 가능하다. /sjy0401@osen.co.kr
[사진] sidusHQ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