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리우 올림픽을 기념해 발표한 응원가 ‘손에 손잡고’가 음반으로 출시된다.
아이오아이는 최근 국내 최대 프랜차이즈 업체와 진행한 '대한민국 파이팅'캠페인을 통해 약 2만 4000여명의 일반인들 중 12명을 추첨해 1988년 서울올림픽 공식 주제가 ‘손에 손잡고’를 대국민 코러스 버전으로 리메이크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아이오아이는 최근 바쁜 일정 속에서도 이번 올림픽에 출전한 선수들을 향한 고마움과 감사의 영상메시지를 전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최근 발표한 신곡 ‘와타맨 (Whatta Man)’으로 카리스마 넘치고 파워풀한 모습을 선보이며 지상파 음악방송 1위 및 8월 가수 브랜드 평판조사에서 3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여준 아이오아이는 이번 ‘손에 손잡고’ 리메이크를 통해 에너지 넘치는 활력소 걸그룹으로의 모습도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했다.
‘손에 손잡고’는 도나 서머의 'Hot Stuff', 아이린 카라의Flashdance…What a Feeling'(영화 '플래시댄스' 주제가), 베를린의 'Take My Breath Away'(영화 '탑건')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 조지오 모로더의 곡으로서 이번 아이오아이의 리메이크 버전에서는 아이유,가인,선미,러블리즈,히스토리등 다양한 아이돌과 작업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1세대 일렉트로닉 DJ ‘east4A’가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오는 9월 6일 음반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아이오아이의 ‘손에 손잡고’ 음반은 현재 예약 판매 중이다. / nyc@osen.co.kr
[사진] YM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