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윤아의 패션 화보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9일 조르쥬 레쉬 측은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송윤아와 패션 매거진 럭셔리가 함께 한 화보가 공개되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선보여 다시 한번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조르쥬 레쉬는 우아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지닌 ‘젠틀 우먼’을 브랜드 콘셉트로, 매 시즌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센슈얼한 디테일의 의류, 액세서리, 슈즈, 가방 등 토탈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송윤아는 빛나는 무보정 미모와 달콤한 반전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보정이 믿겨지지 않는 고품격 미모에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화보 촬영에 임하는 송윤아의 모습은 프로페셔널한 젠틀우먼 그 자체로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송윤아의 달콤 미소 역시 눈길을 끌었다.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눈빛으로 카메라를 보다가도 언제 그랬냐는 듯 환한 미소와 함께 스탭들을 살뜰히 챙기며 젠틀우먼의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더불어 이날은 곧 방영 예정인 드라마 ‘더K2’ 속 예비 퍼스트레이디 룩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관심을 모았다. 송윤아 또한 수트를 입고 촬영하던 중 “나 이제 (더케이투의) 최유진이야~”라고 이야기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더 K2'는 오는 9월 23일 첫 방송된다. / nyc@osen.co.kr
[사진] 조르쥬 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