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페레그린', 9월 28일 개봉..팀버튼표 판타지 온다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6.08.29 20: 03

영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이하 '미스 페레그린')'이 개봉일을 확정했다.
4년 만에 미스터리 판타지 연출작으로 돌아온 팀 버튼 감독의 신작 '미스 페레그린'이 오는 9월 28일 개봉한다.
'미스 페레그린'은 할아버지 죽음의 단서를 쫓던 도중 시간의 문을 통과한 제이크가 미스 페레그린과 그녀의 보호 아래 무한 반복되는 하루를 사는 특별한 능력의 아이들을 만나며 놀라운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판타지.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 그리고 할로게스트 간의 분위기가 확연히 대조되며 강렬한 인상을 준다.
먼저 상단에는 아름다운 정원과 고풍스러운 저택을 배경으로 서 있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아이들을 수호하듯 커다란 석궁을 들고 서있는 에바 그린의 당당한 미소는 물론, 신비로운 모습의 아이들은 각자 가진 특별한 능력을 드러내고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반면 그들을 노리는 어둠의 세력 할로게스트가 어두운 밤 이상한 아이들의 집을 둘러싸고 있어 이상한 아이들과 할로게스트가 펼칠 시공간을 초월한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