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강우의 카리스마 넘치는 흑백 화보가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4일 "김강우가 보그 9월호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강렬한 눈빛의 화보와 더불어 이와 상반된 매력의 비하인드 컷이 여성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강우는 그윽하면서도 카리스마를 담은 눈빛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블랙 니트와 가죽 자켓, 화이트 팬츠 등을 매치한 놈코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카메라를 꿰뚫을 듯한 날카로운 눈빛을 발산하다가도, 쉬는 시간에는 금새 소년 같은 미소를 지어 보이며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이처럼, 섹시함과 소년미를 넘나드는 김강우의 반전 매력을 접한 여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김강우는 최근 데뷔 이후 최초로 도전한 연극 '햄릿-더 플레이'에서 햄릿 역을 맡아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김강우는 극 중 아버지를 떠나 보내고 좌절하는 햄릿의 분노와 슬픔은 물론 자신의 고통을 희화하는 능청스러운 모습까지, 다양한 감정연기로 흡입력 있는 공연을 펼치고 있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연극 햄릿-더 플레이는 오는 10월 16일까지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보그, 씨제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