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출신 김주나가 다음주 데뷔를 앞두고 극과 극의 매력을 담은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김주나의 데뷔곡 '썸머 드림(Summer Dream)'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주나는 컬러와 흑백 이미지로 극과 극의 매력을 발산했다. 금발로 변신한 김주나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기존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흑백 이미지에서는 신비로운 분위기가 더해지며 시선을 더욱 집중시킨다. 보는 이들의 이목을 잡아끄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걸크러쉬한 느낌을 자아낸다. 한층 물오른 미모를 선보인 김주나의 본격적인 가요계 데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졌다.
김주나는 12일 데뷔 싱글 '썸머 드림(Summer Dream)' 발표를 앞두고 있다. ‘썸머 드림’은 히트메이커 바이브 류재현이 작업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류재현은 그간 바이브 ‘술이야’, ‘미워도 다시 한 번’, SG워너비 ‘살다가’, 다비치 ‘미워도 사랑하니까’, 첸X헤이즈 ‘썸타’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이다. 특급 도우미로 나선 류재현과 신예 김주나의 콜라보레이션이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을고 기대된다.
김주나는 12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썸머 드림(Summer Dream)'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purplish@osen.co.kr
[사진] 뮤직K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