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가수 가인의 매혹이 시작됐다.
컴백을 이틀 앞둔 7일 오후 가인은 새 앨범 타이틀 곡 2차 Preview Video(프리뷰 비디오)를 공개하며 신곡 분위기를 예고했다.
가인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네이버V앱 ‘브라운 아이드 걸스’ 채널을 통해 25초 분량의 타이틀 곡 'Carnival(카니발)' 프리뷰 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을 위해 새롭게 변신한 가인의 비주얼이 가장 눈에 띈다. 오렌지 컬러의 단발 머리에 새하얀 피부, 붉은 입술, 불그스레한 볼이 순수함과 신비로운 매력을 준다.
프리뷰 속 가인은 빨간 우산을 빙글빙글 돌리며 장난기 가득하게 혹은 새침한 듯 웃는 모습을 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동화 속 축제 분위기가 나는 음악에 '나는 거기 있었고 충분히 아름다웠다', '밤은 사라지고/ welcome to my carnival'등의 가사는 신곡에 담길 메시지를 궁금케 한다.
타이틀곡 'Carnival'은 가인과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 온 이민수 작곡가, 김이나 작사가 작품으로, 화려하고 웅장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가인의 새 앨범 ‘End Again’은 2부작으로 구성된 가인의 솔로 정규 앨범 중 첫 번째 파트로, ‘Carnival’을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정규 앨범 두 번째 파트인 ‘Begin Again(비긴 어게인)’은 추후 발매 예정이다.
가인의 새 앨범 ‘End Again’의 전곡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9일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8일 ‘V앱 카운트다운 라이브’, 9일 KBS ‘뮤직뱅크’와 팬 대상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11일에는 자라섬에서 열리는 대중 음악 페스티벌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