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혁, '우리집' 최종 합류..절친 김영광과 라이벌 役 [공식입장]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6.09.08 08: 01

 
이수혁이 ‘우리 집에 사는 남자’에 합류한다. 특히 절친으로 알려진 김영광과의 브로맨스를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는 2016년 10월 첫 방송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 케이)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분)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분)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매력 터지는 캐릭터와 달달한 로맨스로 올 가을 시청자들의 배꼽과 심장을 동시 겨냥한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측은 “이수혁이 수애, 김영광과 함께 ‘우리 집에 사는 남자’에 출연한다. 이수혁은 ‘승부욕 강한 후계자 후보' 권덕봉 역을 맡아 로맨스에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이수혁이 맡게 된 권덕봉은 우주 기업의 경영권 획득을 목표로 하는 ‘후계 서열 3위’의 야심가로, 강한 승부욕이 매력적인 캐릭터다. 첫사랑에게 배신 당한 후 ‘연애 무관심자’가 된 인물이지만, 홍나리-고난길 부녀와 얽히게 되면서 감정의 변화를 겪게 된다.
 
 
 
특히 이수혁은 김영광과 연적으로 만나 관심이 쏠린다. 두 사람은 모델 시절부터 친분을 유지해온 연예계 소문난 절친이다. 이에 이들이 자연스레 뿜어낼 ‘브로맨스 케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두 사람은 시선을 강탈하는 비주얼과 매력으로 여심사냥에 나선다.
 
 
 
또한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세밀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어온 이수혁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제작사 측은 “이수혁이 갖고 있는 독보적인 분위기가 권덕봉의 캐릭터와 잘 어울려 기대가 크다. 비주얼과 연기력 역시 좋은 배우로, 극중 권덕봉이 겪게 될 세밀한 감정 변화를 잘 표현해 캐릭터를 한층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동명의 인기 웹툰 ‘우리 집에 사는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비밀’, ‘학교 2013’등 탄탄한 드라마를 제작해 온 콘텐츠 케이가 제작하고,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을 집필한 김은정 작가와 ‘조선총잡이’, ‘공주의 남자’ 등 유려한 영상미를 자랑하는 김정민 PD가 의기투합한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으로 오는 10월 방송예정이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스타제이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