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달의 연인' OST 엑소의 '너를 위해'가 아시아를 사로잡았다.
8일 '달의 연인' OST 제작사에 따르면 지난달 25일 공개된 '달의 연인'의 OST Part.1 엑소의 '너를 위해'는 대만 최대 음원 사이트인 KKBOX K팝 차트에서 1위에 등극했다. KKBOX는 아시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더욱이 엑소의 '너를 위해'는 앞서 꾸준히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던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윤미래 '올웨이즈(Always)'를 꺾고 일간 차트 1위에 올라 눈길을 끈다.
앞서 엑소의 '너를 위해'는 QQ뮤직, 쿠워(Kuwo), 쿠고우(Kugou) 등 중국 내 TOP3 음악 차트에서 상위권에 등극하며 영향력을 과시했다.
'너를 위해'는 간결한 연주로 슬픈 멜로디가 돋보이는 얼반 알앤비 장르로 엑소 첸, 백현, 시우민의 목소리가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드라마 '달의 연인'의 엔딩을 장식하며 극의 감동을 더하고 있다.
드라마 '달의 연인' OST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학교 2015-후아유'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한 히트 프로듀서 송동운을 필두로 엑소, 로꼬X펀치, 아이오아이, 다비치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 gato@osen.co.kr
[사진] 냠냠엔터테인먼트& CJ E&M MUSI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