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스페셜 부부 양세찬-박나래의 파격적인 한이불 오프닝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양세찬-박나래는 ‘W’ 이종석-한효주 패러디로 개그 커플다운 미친 존재감을 뽐내는 등 시작부터 예사롭지 않은 매력을 발산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오는 10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최윤정, 허항, 김선영)는 추석특집 단합대회 커플 서바이벌로, 스페셜 부부 양세찬-박나래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나래는 ‘우결’ 추석특집을 맞아 짝사랑남인 양세찬과 ‘짝썸 커플’을 이룰 예정. 스페셜 부부로 확정된 양세찬-박나래는 잠옷 차림의 한이불 오프닝으로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예사롭지 않은 시작을 알렸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양세찬-박나래의 ‘꽁냥꽁냥’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이미 서로에게 익숙해진 오래된 부부처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가 하면, 보면 볼수록 정감 가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양세찬과의 커플이 되며 소원을 이룬 박나래는 연신 사심 가득한 미소를 지으며 “여보~”라고 다정하게 불렀고, 이 모습을 본 양세찬은 “무슨 여보야”라며 다소 부끄러운 듯(?) 회피한 것. 이에 박나래는 “은근히 좋아한다?”라며 행복한 표정으로 아침을 맞이했다는 전언.
또한 박나래는 “밥 먹어야 될 거 아냐. 너 주려고 만들었어”라며 직접 부엌에서 요리를 해 아침상을 차렸고, 이에 양세찬은 “누나 먹여줄게”라며 숟가락 가득 사랑을 담아 박나래에게 건네며 아침부터 묘한 분위기를 발산했다고.
이 밖에도 양세찬-박나래는 드라마 ‘W’의 이종석-한효주로 빙의, 개그 커플답게 상황극을 펼치며 미친 존재감을 뽐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모두가 바란 해피엔딩의 당사자 양세찬-박나래, 스페셜 부부 탄생 현장은 오는 10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조세호-차오루,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jmpyo@osen.co.kr
[사진]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