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박미선-이특이 추석특집 부부 단합대회 MC로 나선 가운데, 현장 스틸컷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이번 특집에서 차오차오-똥이-삼삼-짝썸 커플은 대놓고 신경전을 펼치는가 하면, 승부욕을 무한대로 끌어올리는 등 빅매치를 펼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10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최윤정, 허항, 김선영)에서는 추석특집 단합대회 커플 서바이벌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미선-이특이 MC를 맡았으며 ‘차오차오 커플’ 조세호-차오루, ‘똥이 커플’ 에릭남-솔라, ‘삼삼 커플’ 조타-김진경과 ‘짝썸 커플’ 양세찬-박나래 등 4커플이 숨막히는 대결을 펼칠 예정.
이번 대회는 몸풀기 게임 ‘쇼미더우결’을 비롯해 ‘우결 부부 레이싱 하트몬GO’-‘추석 우결 요리대전’-‘우결 듀엣가요제’까지 총 4단계로 구성, 4커플은 첫 만남에서부터 은근한 신경전을 펼치더니 본격적인 경기에 들어가자 대놓고 승부욕을 드러내며 좌충우돌 빅매치를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조세호는 버스에서의 첫 만남에서 “에릭남은 감미로운 목소리를 넣어놨으면 좋겠어”라고 말했고, 이에 에릭남은 “그럼 조세호 씨는 오늘 웃기지 마세요~”라고 공격 아닌 공격을 해 웃음을 준 것. 이어 기선제압 눈치게임이 진행되며 커플 서바이벌의 서막을 알렸고, 분위기는 더욱 뜨겁게 달구어졌다는 전언.
MC 박미선-이특이 “’우결’ 부부 대화합을 위해 마련한 추석맞이 ‘우결’ 단합대회!”를 선언하며 본격적으로 행사가 진행됐고, 스페셜 부부 양세찬-박나래의 댄스 신고식을 시작으로 승부의 장(?)이 열린 것.
4커플은 “어마어마한 선물이 준비돼 있습니다”라는 이특의 말에 눈을 반짝였고, 1등을 위해 부부끼리 합심하는 훈훈함으로 진정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우결’ 4커플 빅매치, 추석특집 ‘우결’ 단합대회 현장은 오는 10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조세호-차오루,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jmpyo@osen.co.kr
[사진]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