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조장혁, 박지민(15&), 서은광(비투비)이 '듀엣가요제'에 첫 출연한다.
복수의 가요 및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조장혁, 박지민, 서은광은 MBC '듀엣가요제'의 참가자 라인업에 새로운 참가자로서 이름을 올렸으며, 이미 지난 12일 이뤄진 녹화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앞서 조장혁은 지난해 11월 MBC '복면가왕'에 '마른하늘에 날벼락' '감성보컬 귀뚜라미' 등으로 출연해, 가왕결정전까지 오르는 등 건재한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으며, 이후 판정단으로 합류하며 날카로운 분석력을 보이고 있는 실력파 보컬.
그룹 비투비 메인보컬 서은광 역시 9월 '복면가왕'에서 '오늘 밤엔 어둠이 무서워요 석봉'으로 출연해 3라운드까지 오르며 수준급 가창력을 입증했다. '불후의 명곡' 우승까지 꿰찬 비투비 보컬라인이 최근 비투비-블루(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육성재)를 결성, 컴백을 예고해 주목받기도 했다.
15& 박지민은 SBS 'K팝스타 시즌1' 우승자로, 누구보다 경합에 익숙한 보컬리스트다. 더욱이 최근 MBC '위대한 탄생 시즌3' 우승자 한동근이 '듀엣가요제'를 통해 화제가 됐고, 음원 역주행을 이뤄냈다는 점을 감안하면 박지민 역시 '듀엣가요제'로 또 한 번 돌풍을 몰고 올 가능성이 짙을 전망.
세 사람은 첫 참가부터 모두를 놀라게 한 역대급 듀엣 무대를 완성했으며, 단박에 강력한 우승후보로 부상했다는 게 해당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MBC '듀엣가요제'(MC 백지영 성시경 유세윤)는 가수와 일반인이 함께하는 듀엣무대로 경합하는 음악예능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osenstar@osen.co.kr
[사진] 드림스타,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