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성국이 동료 김국진을 향한 의심을 폭로해 눈길을 끈다.
17일 SBS플러스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bsplus)에서는 '손맛토크쇼 베테랑'의 2회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영상에서는 김국진과 함께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인 최성국, 정찬, 구본승 등이 게스트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가운데 최성국은 특유의 과감한 멘트와 제스처로 물오른 예능감을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최성국은 "요즘 김국진 씨에게 의심되는 점이 있다"며 운을 뗀 뒤, "두 분이 같이 살고 있나? 진짜 같이 살고 있는 거 아닐까?"라고 말해 김국진을 당황시켰다.
또 말문을 잇지 못하는 김국진에게 MC 김구라를 비롯한 나머지 게스트들은 "제주도(불타는 청춘 촬영지)에선 어디 다녀 오신 거냐", "저녁에 또 막 나가고 그랬냐", "절대 외박을 안 하는 연예인으로 알려지지 않았었냐", "그게 잘못된 건 아니니까 괜찮다" 등의 목격담, 경험담을 폭로하며 공세를 이어가 또 한번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지난 주 첫 선을 보인 ‘손맛토크쇼 베테랑'은 방송 최초로 낚시와 토크를 결합한 신개념 예능프로그램. 연예계 대표 입담꾼 김국진, 김구라, 양세형, 윤정수, 임수향이 MC를 맡아 실제 ‘물고기 낚시’를 비롯해 풍성한 이야기 '대어'를 낚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새로운 모습의 토크쇼다.
‘손맛토크쇼 베테랑’ 2회 방송은 19일 오후 11시 SBS플러스 채널을 통해 전파를 탄다. / nyc@osen.co.kr
[사진] SBS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