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TV가 ‘레시피 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한다. 푸드 콘텐츠 노하우를 집약한 드라마 ‘고양이띠 요리사’를 기획·제작해 오는 11월 7일 오후 9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고양이띠 요리사’는 베트남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한인 셰프의 이야기를 담은 레시피 드라마다. 이국적인 풍광과 다양한 식문화를 지닌 베트남을 배경으로, 미각을 깨우는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양이띠 요리사’를 이끌어갈 주인공으로 배우 이기우가 낙점됐다. 이기우는 베트남 호치민에서 어머니에게 물려받은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셰프 여문준 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그동안 수많은 작품을 통해 강렬한 연기력과 카리스마를 선보인 그가 부드럽고 섬세한 셰프 여문준을 어떤 매력으로 소화해낼지, 그리고 이기우 표 달콤 로맨스는 어떨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리브TV ‘고양이띠 요리사’는 100% 사전 제작과 베트남 현지 100% 올로케이션으로 현재 베트남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베트남 케이블 채널인 Yan TV를 비롯해 tvN Asia에 편성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김영화 PD는 “그간 올리브TV가 쌓아온 푸드 콘텐츠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상미 넘치는 레시피 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적인 미식국가 베트남을 배경으로 한 오감만족 레시피 드라마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올리브TV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