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글로벌 대세다. 보이그룹 엑소의 ‘Lotto’ 뮤직비디오가 8월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팝 뮤직비디오로 선정됐다.
미국 빌보드닷컴은 최근 “엑소의 ‘Lotto’ 뮤직비디오가 8월 한 달 간 미국을 포함, 전 세계 가장 많이 재생된 K팝 뮤직비디오에 등극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빌보드에 따르면 'Lotto' 뮤직비디오는 공개 1개월 만에 유튜브에서만 2500만 뷰를 돌파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이어 방탄소년단 슈가의 '어거스트 디'(Agust D)가 2위, 아이오아이의 'Whatta Man(Good Man)'이 3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4위는 CT Dream의 'Chewing Gum', 5위에는 몬스타엑스의' 네게만 집착해'가 올랐다. 이어 6위부터 10위에는 슈가 어거스트 디 'Give It to Me', 빅스 'Fantasy', 준케이 'Think About You', 유리&서현의 'Secret', 박지민 '다시'가 이름을 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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