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 바다와 감성 보컬리스트 려욱의 듀엣곡 ‘Cosmic’(코스믹)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2일 자정 동시 공개된다.
이날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신곡 ‘Cosmic’은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팝 스타일 곡으로, 바다 특유의 청아한 음색과 려욱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보컬이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루고 있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가요계 선후배로 친분을 쌓아온 두 사람이 함께 듀엣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끌며, 오는 10월 군입대를 앞둔 려욱이 참여한 신곡인 만큼 ‘Cosmic’에 대한 관심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신곡 ‘Cosmic’이 ‘우주를 건너 사랑을 이룬다’는 내용의 가사인 만큼 서로의 존재를 몰랐던 두 남녀가 운명처럼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해 감성적인 분위기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컬래버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내달에는 엑소 찬열이 피처링한 미국 힙합 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신곡도 공개될 예정이다./purplish@osen.co.kr
[사진] SM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