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연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김소연의 인스타일 화보는 한강 공원에서 바이크 소품을 활용해 진행 됐다. 락시크가 콘셉트였던 이번 화보에서 김소연은 최근 드라마, 예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진한 메이크업으로 카리스마 있게 변신했다. 김소연은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눈빛으로 촬영장으로 압도하며 섹시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 된 인터뷰에서 김소연은 “51부작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연기 하면서 큰 산을 하나 넘은 것 같다. 장편 드라마인데다 대사도 많고 힘든 감정 신들이 많아서 매 번 도전이 됐다. 연기를 하면 할 수록 매일 매일 연기에 대한 열정이 커진다”며 배우로서의 마음 가짐을 밝혔다.
매거진 측 관계자는 “이번 작업을 통해 그녀가 삶을 대하는 진지한 태도를 엿볼 수 있었다. 열정 넘치는 태도로 콘셉트부터 새로운 화보의 이미지를 함께 구상했고, 스타일링과 메이크업 등 소소한 부분 하나하나까지 놓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서 베테랑 배우의 진가를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김소연은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봉해령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지난 주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해 청아한 목소리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현재는 차기작을 신중히 검토 중이다. /parkjy@osen.co.kr
[사진] 인스타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