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수 박효신의 7집 정규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효신 7집 정규 '아이 엠 어 드리머(I am A Dreamer)' 티저 이미지와 앨범 타이틀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박효신이 눈을 감고 꿈을 꾸는 듯한 모습과 함께 앨범 발매일 카운트다운 숫자와 앨범 타이틀이 담겨있다. 단 한 장의 이미지만으로도 박효신만의 감성과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져 7집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번 정규 앨범 '아이 엠 어 드리머'는 박효신이 직접 전체 프로듀싱을 맡고 수록곡 대부분을 작사, 작곡하는 등 뮤지션 박효신의 내공과 색채를 가득 담은 앨범이 될 예정이다. 또 앨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이 누구나 가질 수 있는 꿈을 소재로, 박효신이 대중들에게 전하는 삶에 대한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들로 채워진다.
이에 더해 이례적으로 정규 앨범 수록곡 전곡을 뮤직비디오로 제작해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높여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전망이다. 뮤직비디오는 촬영지인 쿠바의 이국적인 배경에 박효신만의 감성과 분위기가 더해진 작품으로 탄생한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7집 수록곡 뿐만 아니라 전곡 뮤직비디오까지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선사하는 선물 같은 앨범이 될 것"이라며, "앨범의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도록 수록곡 중 한 곡을 먼저 선보일 계획도 가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내달 3일 발표. /seon@osen.co.kr
[사진]글러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