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크러쉬가 내달 14일 컴백을 확정지었다.
크러쉬는 2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컴백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 10월 14일 0시 새 EP ‘원더러스트’ (wonderlust) 발매를 알리며 올 가을 컴백 대전에 합류를 알렸다.
지난 5월 발매한 EP 앨범 ‘인털루드’ (Interlude) 이후 약 6개월여만에 신보로 돌아오는 크러쉬는 ‘이상과 자아를 찾아 떠나는 여행’ 이라는 콘셉트의 EP ‘원더러스트’ (wonderlust)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새 앨범 ‘원더러스트’ (wonderlust)는 20대라는 인생 선상 위의 크러쉬가 자신의 이야기를 담담하게 풀어낸 앨범으로 지난 앨범 ‘인털루드’ (Interlude)로부터 시작된 여행기의 출발점을 담은 앨범이다.
특히 봄은 ‘가끔’, ‘우아해’, 여름은 ‘오아시스’ (Oasis), 겨울은 ‘잊어버리지마’ 등 매 시즌 그 계절을 대표하는 히트곡으로 특별한 감성과 감각이 깃든 이야기를 통해 청중과 소통하였던 크러쉬. 이번 앨범으로 ‘가을’하면 떠오르는 대표 시즌 송을 선사할 수 있을 지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크러쉬는 새 앨범을 발표하고 오는 11월 서울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북미 및 유럽까지 대규모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아메바컬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