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가 내달 6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첫 무대를 공개하는 가운데, '이 노래 어때?' 콘텐츠가 화제다.
SM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전 "샤이니가 10월 6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1 of 1’의 무대를 방송에서 최초 공개한다. 레트로한 느낌을 샤이니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재해석한 뉴잭스윙 장르의 타이틀 곡과 함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해 올 가을 가요계 트로피 석권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이날 0시 샤이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샤이니 멤버들이 음성으로 직접 이번 앨범 수록곡을 추천하는 ‘SHINee’s Pick! – 이 노래 어때?’의 종현 콘텐츠를 오픈했다. 지난 28일 온유가 ‘투명 우산 (Don't Let Me Go)’을 추천한데 이어 이번에는 종현이 ‘Prism’(프리즘)을 소개하고 음원의 일부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음은 물론 나머지 수록곡들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고조시켰다.
앞서 온유가 소개한 ‘투명 우산 (Don't Let Me Go)’은 LP에서 흘러나오는 느낌을 주는 노이즈 음과 아련하게 울려 퍼지는 도입부의 멜로디가 특징인 곡으로, 멤버인 민호와 키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눈물 속에 번져가는 이별 장면을 담아낸 서정적인 가사가 눈길을 끌며, 종현이 직접 작곡에 참여한 ‘Prism’은 R&B 멜로디와 일렉트로닉 장르의 트랙이 만나 만들어 내는 새롭고 재미있는 사운드가 듣는 즐거움을 선사, 두 곡 모두 지난 2~4일 펼쳐진 샤이니의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미리 공개되어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는 만큼,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금일 0시 및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 Vyrl SMTOWN 계정 등 SM의 각종 채널에는 샤이니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이미지가 추가로 게재되어, 샤이니의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음원과 음반은 10월 5일 발매. /seon@osen.co.kr
[사진]S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