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SNL 코리아 시즌8'에 신인배우 이선빈이 호스트로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다.
tvN은 1일 이같이 밝히며 오늘 출연하는 호스트 이선빈이 생방송 코너에서 자신이 출연했던 OCN 드라마 '38사기동대'를 패러디한다고 설명했다.
드라마 '38사기동대'는 세금 징수 공무원과 사기꾼이 합심하여, 편법으로 부를 축적하고 상습적으로 탈세를 저지르는 악덕 체납자들에게 세금을 징수하는 통쾌한 스토리를 다뤄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드라마에서 이선빈은 예쁜 외모와 다양한 연기를 무기로 체납자들에게 접근하는 꽃뱀 조미주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있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다.
오늘 '38사기동대'를 패러디할 이선빈은 악덕 고액체납자인 회장 역의 신동엽을 유혹해 세금을 징수하는 꽃뱀 여비서 역할로 등장할 예정.
이선빈의 섹시한 몸매와 매혹적인 표정 연기가 돋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선빈과 신동엽이 어떤 호흡으로 'SNL 코리아'에서 호흡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오늘 'SNL8'에서는 또 이선빈이 김민교의 '3분썸녀'로 등장, 액션부터 코믹, 섹시까지 다채로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화제의 코너 '더빙극장'에서는 인기스타 권혁수가 오늘은 또 어떤 역대급 캐릭터를 선보일지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선빈이 호스트로 출연하는 tvN 'SNL코리아 시즌8'은 오늘 1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생방송한다. /sjy0401@osen.co.kr
[사진] 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