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치열이 12일 신곡 발표를 확정했다.
소속사 HOW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4일) 공식 SNS를 통해 “황치열X걸그룹 콜라보 프로젝트 [Fall, in girl] 가동!! 12일 0시 전격 공개”라는 글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황치열 신곡 프로젝트 ‘Fall, in girl’은 황치열과 걸그룹 멤버와의 특급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연내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며, 그 첫 번째 프로젝트 음원이 12일에 전격 공개된다.
황치열이 신곡을 발표하는 것은 지난 4월 발표한 스페셜앨범 '너 없이 못 살아' 이후 6개월 만이다.
'너 없이 못 살아'가 오직 팬들만을 위한 팬송이었던 만큼 이번 신곡은 황치열이 가수로서 국내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동시에 본격적인 컴백의 밑그림이라 할 수 있다.
이로써 황치열은 콜라보 프로젝트 ‘Fall, in girl’을 앞세워 치열한 10월 가요 대란에 합류하게 됐다.
황치열은 올 초 중국판 '나는 가수다'인 후난위성 TV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에 유일한 외국인 가수로 출연해 역대 외국인 출연가수 중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며 대륙의 여심을 사로잡았다. 더욱이 중국 내 '황쯔리에 신드롬'을 일으키며 불과 3개월 만에 새로운 한류스타로 우뚝 섰다.
이처럼 한류스타 황치열의 신곡 발표에 한중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으며, 생애 첫 걸그룹과의 콜라보 음원과 더불어 첫 번째 걸그룹으로 누가 참여할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HOW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