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박경의 멘사(합격)를 축하합니다.하하하."
블락비 멤버들이 4일 방송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한 목소리로 박경의 멘사 가입을 축하했다.
멤버들의 축하 케이크를 받은 박경은 "제가 (멘사에)합격을 하게 됐네요. 너무너무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제가 (데뷔)2000일에 대한 선물을 드린 것 같아 너무 기쁘다"고 덧붙였다.
박경은 현재 출연 중인 tvN 예능 '문제적 남자-뇌섹시대' 제작진으로부터 멘사 테스트를 보라는 권유를 받았고, 첫 시험에 합격 통보를 받았다.
이날은 박경이 멘사 합격 통보를 받은 날이자, 블락비가 데뷔한 지 2000일이 된 날이기도 하다. 박경은 "2000일이라는 시간이 되게 길다. 정말 얼마나 많은 시간들인가. 그동안 고난도, 역경도 있었지만 우리 함께 함으로써 이겨낼 수 있었던 것 같다. BBC 너무 사랑한다"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키워주셔서 너무 고맙다"며 "생각할 수록 감격스러운 날이다. 오늘이 있기 까지는 여러분들 덕분이다. 빨리 좋은 무대로 만나뵙고 싶다"고 덧붙였다.
지코도 "매일이 기념일이다. 굳이 2000일이 기념일일 이유가 있을까 싶은데 앞으로도 좋은 추억 만들어갔으면 좋겠다"고 데뷔 2000일을 기념해 변치 않고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purplish@osen.co.kr
[사진] 네이버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