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Stella Jang)의 데뷔 앨범 'Colors'가 오늘 자정(6일 0시)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olors'에는 스텔라장이 작사, 작곡한 다채로운 색깔의 일곱 트랙이 수록돼 있다. 스텔라장은 박보검, 김연아가 주연한 드라마 형식의 광고에서 흘러나오던 감미로운 목소리의 주인공으로 알려지면서 큰 화제를 모았던 바다. 더불어 힙스터들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는 '음색 여신' 뮤지션이기도 하다.
연인과 이별한 후 앞으로는 다른 모습의 사랑을 하겠다는 다짐을 지하철 환승에 비교하는 귀여운 내용의 타이틀곡 ‘환승입니다’를 비롯해 태연, 윤아, 티파니 등의 소녀시대를 소재로 우리네 보통 사람들의 소녀시대를 노래한 ‘소녀시대’, 반하지는 않았지만 남에게 뺏기고 싶지 않은 그 사람과의 연애 이야기 ‘계륵’ 등이 수록돼 있다. 여기에 오직 자신의 목소리와 주변 사물들의 소음으로만 완성한 인트로 곡 ‘Colors'도 주목할만 하다.
이번 앨범에는 래퍼 버벌진트(Verbal Jint), 프로듀서 진보(Jinbo), 밴드 커먼그라운드(Common Ground)의 작곡가이자 기타리스트 제인(JANE)이 게스트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래퍼 자메즈도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으로 특별 출연했다.
스텔라장은 음원 공개 후 스텔라장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EP 앨범 'Colors' 발매 기념 미니 콘서트 및 댓글 인터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nyc@osen.co.kr
[사진]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