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극본 오지영, 연출 이상엽)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5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해맑은 화초남 루이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서인국의 모습이 담겨있다. 서인국은 잠시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보며 캐릭터 연구에 몰두하고, 또 남지현, 오대환과의 촬영 때마다 웃음이 끊이질 않는 등 현장의 비타민이 되고 있다.
또한 윤상현, 임세미 등 골드라인 닷컴 식구들의 사진에서도 화기애애한 현장의 생생함이 그대로 전해진다.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몰이 중인 ‘쇼핑왕 루이’는 ‘2016 DMC 페스티벌 - 여러분의 선택! 복면가왕’ 방송으로 인한 결방으로 많은 팬이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는 상황.
제작진은 “열혈 시청자들의 사랑에 감사함을 느끼며 제작진 모두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고 있다. 5회에서는 루이와 복실(남지현), 그리고 중원(윤상현), 인성(오대환) 등이 부산에 가게 되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속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 루이의 정체가 드러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5회는 6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 jmpyo@osen.co.kr
[사진]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