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준수가 부른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의 넘버들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늘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의 타이틀 롤인 ‘도리안 그레이’ 김준수의 넘버가 공개됐다"며 "앨범 사전 예약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도리안 그레이’ OST는 공연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아낸 역대급 넘버라는 호평 속에 화제를 모으며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음원으로 발매된 ‘도리안 그레이’ 김준수의 솔로곡은 총 4곡으로, 대표 넘버로 손꼽히고 있다. 서정적인 멜로디에 영원한 아름다움과 젊음을 탐하는 격정적인 가사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인 ‘아름답게 멈춰버린 나’를 비롯해 쾌락주의에 빠져 타락한 김준수의 감정의 고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넌 누구’ 등 공연에서 느끼는 현장감과 특유의 진한 보컬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이 외에도 ‘또 다른 나’, ‘도리안 그레이’ 등을 통해서도 김준수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순수와 타락을 넘나드는 변화무쌍한 열연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어 역대급 창작 뮤지컬이 선사하는 감동의 OST 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것.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오는 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만날 수 있다./ purplish@osen.co.kr
[사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