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형중이 3년 만에 신곡 ‘고마워요 내 사랑’을 공개한다.
김형중 측은 12일 "김형중 씨가 2013년 11월 발매한 '베스트 앤 라스트(Best & Last)' 이후 3년 만에 신곡 ‘고마워요 내 사랑’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한다"며 "'고마워요 내 사랑'은 김형중 씨가 기존의 감미로운 발라드에서 벗어나 따뜻하고 밝은 감성으로 부른 노래"라고 밝혔다.
‘고마워요 내 사랑’은 김형중이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원모어찬스의 정지찬이 편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두 사람은 20년 가까이 꾸준히 음악활동을 함께 해온 동료로 오랜만에 발표하는 김형중의 신곡을 위해 특별히 뭉쳤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솔직한 고백을 경쾌한 건반 사운드에 담은 ‘고마워요 내 사랑’은 진심이 가득담긴 담백하고 진솔한 노랫말과 축제 분위기의 흥겨운 멜로디의 곡으로 결혼식에서 신랑이 신부에게 불러주는 축가를 연상시키는 노래다. 실제로 김형중은 이 곡을 결혼식 축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정식 음원과 함께 MR 음원을 함께 공개한다.
12일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고마워요 내 사랑’ 뮤직비디오는 오랜 시간 김형중을 지켜온 팬들과 그의 가족들이 참여했다. 김형중은 직접 촬영에 참여할 팬들과 그의 가족들을 섭외했으며 뮤직비디오에는 오랜 팬들 사이의 교감까지 담아 훈훈하게 완성됐다. /seon@osen.co.kr
[사진]김형중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