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기준·유준상·민영기·김법래, '프리미엄 더 원 콘서트' 전국투어 개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6.10.12 11: 39

뮤지컬 배우 엄기준과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가 '프리미엄 더 원 콘서트-전국투어'를 개최한다. 
 
천의 얼굴을 가진 엄기준, 마성의 카리스마를 가진 국민 배우 유준상, 감미로운 목소리의 귀공자 민영기, 묵직한 저음의 보이스 김법래가 함께 '프리미엄 더 원 콘서트-전국투어'에 출연한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22일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 공연을 시작으로 11월 27일 부산 KBS홀, 12월 4일 대전 충남대 정심화홀에서 열린다.   

 
뮤지컬 명곡을 골고루 들을 수 있는 프리미엄 더 원 콘서트는 '노트르담의 파리', '올슉업', '프랑켄슈타인', '삼총사' 등 뮤지컬 대표 곡들 뿐만 아니라 일명 '엄유민법' 사총사가 꾸미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이미 다양한 무대 소품과 화려한 영상으로 마치 '뮤지컬을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이다'라는 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뮤지컬 콘서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연 공연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지난 6월 개최된 2회 분의 서울 콘서트는 전석 매진 신화를 세웠으며 당시 환상적인 호흡으로 멋진 하모니를 선보여 공연장을 가득 채워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는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재미있는 이벤트와 '엄유민법' 아재들의 특훈으로 힘겹게 완성한 댄스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 지방투어를 기다린 많은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알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ED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