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백퍼센트가 더 독하고 다크하게 돌아왔다. '초고음' 보컬이 돋보이는 애절한 노랫말은 백퍼센트의 더 깊어진 감성과 만나 매력적인 신곡을 완성했다.
백퍼센트는 13일 0시 새 미니음반 '타임 리프'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지독하게'는 제목처럼 독한 남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5인 체제로 재편된 백퍼센트 멤버들의 각오와도 같은 곡이다.
'지독하게'는 스윗튠의 곡으로, 백퍼센트의 또 다른 변신을 기대하게 만든다. 파워풀한 비트와 고음으로 표현된 애틋한 마음이 강렬함을 남긴다. 시간을 되돌려서라도 헤어진 연인을 다시 잡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애틋하게 표현했는데, 이 치명적인 사랑을 절절하게 풀어낸 가사와 강렬한 비트가 색다른 매력이다.
이 곡은 오랜 2년 3개월의 공백을 깨고 컴백한 백퍼센트 멤버들의 흔들림 없이 강인한 각오가 담기기도 했다. 칼군무를 넘는 '독군무' 퍼포먼스로 불릴 정도로 파워풀한 안무는 애틋한 가사와 또 다른 조화를 이룬다.
여러모로 '지독하게'를 통해 당찬 각오를 다진 백퍼센트의 활약이 기대된다. 강렬함과 파워풀함, 그 속의 부드러움과 애틋함이 어우러진 백퍼센트의 매력을 최대로 끌어 올렸다. 오랜 공백을 깨고 돌아온 백퍼센트가 기대되는 이유다. /seon@osen.co.kr
[사진]'지독하게'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