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엑소 멤버 찬열이 파이스트무브먼트의 새 싱글 ‘Freal Luv’(포리얼 러브) 피처링 참여 및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찬열은 오는 14일 0시 공개되는 파이스트무브먼트의 신곡 ‘Freal Luv’에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동시 오픈되는 뮤직비디오에도 전격 출연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대한민국 서울과 중국 상하이를 오가며 촬영, 각국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SF 영화 속 미래도시를 연상케 하는 완성도 높은 편집기술을 통해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영상으로 구성,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 찬열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판타지한 분위기 속에 등장해 자유 분방하면서도 강렬한 모습으로 세련된 랩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온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찬열은 파이스트무브먼트의 이번 신곡 ‘Freal Luv’를 통해 미국 R&B 힙합계가 주목하는 여성 아티스트 티나세(Tinashe), EDM계의 실력파 DJ 마시멜로(Marshmello)와 함께 완성도 높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유명 팝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높여,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seon@osen.co.kr
[사진]S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