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MLT-37 새로운 출연자로 브라이언, 조준호‧조준현이 출연한다.
첫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브라이언. ‘꽃꽂이와 크로스핏’이라는 다소 어울리지 않는 두 가지 콘텐츠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인 브라이언은 꽃꽂이 강의를 출강하며 플로리스트 전문가로 활동하는 것은 물론 크로스핏 강사 자격증까지 소유한 능력자다. 또한 브라이언은 평소 꽃꽂이에 관심이 있다는 예원과 함께 출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쌍둥이 유도 선수 조준호‧조준현. 2012년 런던 올림픽 국가대표로 활약했던 조준호는 현직 여자 국가 대표팀 코치이자 리우올림픽 당시 MBC 해설위원으로도 활약했다. 이에 조준호가 쌍둥이 동생 조준현과 함께 ‘유도’ 콘텐츠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시청자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랜만에 돌아온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출연 소식도 화제다. 과거 ‘마리텔’에 출연해 채팅창 시청자들과 활발한 소통 면모를 선보인 이혜정은 ‘1일 아들’을 자처한 B1A4 바로와 함께 김장철을 맞이해 이혜정 표 김장 비법은 물론 김치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방송 당시 큰 화제를 모았던 홍혜걸‧여에스더 의사 부부는 시청자들의 최대 관심사인 ‘다이어트’와 ‘대장’을 주제로 선정해 재출연을 예고했다. 또한 김구라는 ‘성대모사’ 콘텐츠를 선정해 신선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김구라, 이혜정, 홍혜걸‧여에스더, 브라이언, 조준호‧조준현이 출연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채워질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오늘(23일)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오는 29일(토)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마리텔'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