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에이보이즈, 오늘 V앱 첫 생방송 출격..'패기+풋풋'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6.10.25 15: 37

그룹 플랜에이 보이즈(가칭)가 생애 첫 생방송으로 데뷔전부터 팬들에게 풋풋하고 패기넘치는 매력을 발산한다.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랜에이)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첫 보이그룹 플랜에이 보이즈가 오늘(25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나는 것.
플랜에이 측은 "오늘(25일) 플랜에이 공식 V앱 계정을 오픈한 가운데,  플랜에이 보이즈가 생방송의 첫 주자로 나선다. 플랜에이 보이즈는 팬들과 만나는 첫 V앱 생방송을 통해 풋풋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플랜에이 보이즈는 허각, 에이핑크가 소속된 플랜에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가요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플랜에이 보이즈는 총 10부작으로 지난 8월 30일부터 케이블 엠넷에서 방송중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와 일곱 남자들의 이야기 미.칠.남(이하 미칠남)'을 통해 7인 7색 리얼 매력을 발산, 공식 데뷔 전부터 이미 탄탄한 팬덤을 확보하고있다.
이번 V앱 생방송을 시작으로 플랜에이 보이즈는 향후 데뷔를 앞두고 맹렬히 준비하는 퍼포먼스 및 보컬 트레이닝의 광경은 물론 평소 일상과 특별한 코너들로 멤버 각각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모습들을 차례로 공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다음달 1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 리얼리티 '미칠남'을 통해 데뷔전부터 플랜에이 보이즈의 팬덤이 형성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생방송 프로젝트는 이들의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 nyc@osen.co.kr
[사진]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