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Hi-Lite Records)의 대표이자 힙합 뮤지션인 팔로알토가 27일 0시 새 앨범 'Victories'를 발표했다. 앞서 Mnet '쇼미더머니4'에 프로듀서로 참여했고, 현재 JTBC '힙합의 민족2'에 프로듀서진에 합류하며 대중적 관심을 받고 있는 그의 새 앨범.
팔로알토는 지금껏 본인이 겪은 내적 갈등과 고민을 이겨내며 쟁취한 '성취감'을 테마로 이번 앨범을 구성했다.
해외 투어 영상을 기반으로 제작된 수록곡 'Home'의 뮤직비디오를 지난 21일 선공개, 기대를 모은 이번 앨범은 하이라이트레코즈의 신예 윤비(YunB)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타이틀곡 'Victories'를 포함해 총 7곡으로 이루어져 있다.
Home, 시차적응 (Jet Lag), Desire, 3곡을 프로듀스하며 비중 있는 역할을 맡은 요시(Yosi), 신예 프로듀서 유지피(UGP), 카더가든 밴드의 기타리스트이자 작곡가로 왕성히 활동 중인 유턴(U-Turn)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에는 뛰어난 감각을 지닌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그룹 'hmmm'이 총 연출을 맡았으며, 세련된 곡의 분위기에 맞는 화려한 효과와 색감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앨범이 공개됨과 동시에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한 루피(Loopy), 저스디스(Justhis), 김사랑, 쿤타(Koonta), 카더가든(Car, the garden)에게도 폭발적인 관심이 쏠렸고 팔로알토와의 '신선한 조합'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오는 11월 12일 토요일 이태원에 위치한 클럽 SKRT Seoul에서 팔로알토의 'Victories' 앨범 발매 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 gato@osen.co.kr
[사진] 하이라이트레코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