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현재 수현 역을 맡은 김윤석과 과거 수현 역을 맡은 변요한의 첫 번째 만남으로 시작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상한 사람을 만났다며 친구에게 털어놓는 변요한의 의문 가득한 모습과는 달리, 김윤석은 30년 전 과거의 자신을 눈 앞에 두고 믿을 수 없다는 듯이 “내가 한수현인데”라고 되물으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과거의 자신을 만날 수 있는 기적 같은 10번의 기회를 통해 김윤석은 “넌 30년 전의 나고, 난 30년 후의 너야”라며 충격을 안겨 주고, 변요한은 “왜 온 거예요? 미래에서 과거까지 온 진짜 이유가 뭐냐고요”라고 의심을 거두지 않는다. 현재, 그리고 과거의 두 수현의 만남만으로도 궁금증을 증폭 시키는 이번 티저 예고편은 앞으로 펼쳐진 사건을 더욱 기대케 한다.
또한 예비 관객들은 SNS를 통해 “얼른 개봉해주세요ㅠㅠ”(인스타그램_ccnu****),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티저 영상 내가 다 뿌듯”(인스타그램_mikim1****), “꿀 떨어지는 눈빛에 손이 절로 움직인다!”(인스타그램_diekusse****), “드디어! 12월만 기다린다”(인스타그램_ej_kim****), “12월 개봉 기대작, 심장아 나대지말자”(인스타그램_emdsja.****), “빨리 보고 싶다. 한수현 이름도 예쁘다”(인스타그램_yoha****), “예고만 봐도 떨린다!!”(인스타그램_tahlia_m****), “현기증 나.. 얼른 개봉했으면”(인스타그램_spring****), “14년부터 기다렸는데 드디어 예고편이 떴다!”(인스타그램_park_h****)와 같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오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티저 예고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