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차이나] "어디에 있든 최선"..개리, 中네티즌에도 '런닝맨' 작별인사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6.10.28 15: 03

[OSEN=지민경 인턴기자] 가수 개리가 한국에 이어 중국 팬들에게도 ‘런닝맨’ 하차 소감을 전했다.
개리는 28일 오전 자신의 중국 SNS 웨이보 계정에 사진과 함께 하차 소감을 올렸다.
앞서 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각각 한국어와 영어로 ‘런닝맨’ 하차에 대한 심경을 밝힌 바 있다. 웨이보에 올린 글도 이와 크게 다르지 않다. 팬들에게 감사함과 미안한 마음을 전하고 남은 멤버들을 응원해 달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하 개리의 웨이보 게시글 번역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먼저 여러분이 저에게 7년 동안 보여주신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저에게 좋은 말씀을 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이렇게 사랑스러운 여러분들을 알게 해 준 런닝맨에게도 고맙습니다.
비록 이제 런닝맨 안에서 멤버들과 함께 여러분을 만나지는 못하지만 지금까지 런닝맨의 강개리를 사랑해주신 분들에게 정말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하지만 저를 믿어주세요. 제가 어디에 있든 무엇을 하든 저는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저의 선택을 지지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저는 항상 용기를 내서 앞으로 걸어 나갈 것입니다. 이제 앞으로는 우리가 음악을 통해 교류 더 많이 교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계속 함께해주실 거죠?
다시 한 번 저를 좋아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죄송하고 감사한 마음을 보냅니다.
그리고 항상 모든 분들에게 유쾌함을 전달하고 항상 열심히 달리고 있는 우리 사랑하는 런닝맨 멤버들에게도 계속해서 많은 지지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개리 웨이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