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과 갓세븐, 그리고 걸그룹 트와이스가 '음악중심'의 핫3로 선정됐다.
방탄소년단과 갓세븐, 트와이스는 29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HOT3으로 뽑혔다. 트와이스는 컴백 무대와 동시에 핫3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피 땀 눈물'로 다시 한 번 강렬한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최근 기록적인 1위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연속으로 '음악중심' 핫3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트와이스의 신곡 컴백 무대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4일 발표한 세 번째 미니음반 타이틀곡 'TT'의 무대를 공개, 사랑스럽고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트와이스 특유의 포인트 안무와 킬링파트가 돋보이는 퍼포먼스였다. 트와이스는 'TT' 뿐만 아니라 수록곡 '1 TO 10'의 무대로 꾸몄다.
또 다비치는 감미로우면서도 애절한 음색이 돋보이는 무대로 감성을 자극했다. '내 옆에 그대인 걸'은 다비치에게 잘 어울리는 다비치표 발라드. 애틋한 보컬이 돋보이는 아련하고 슬픈 무대가 댄스곡들 사이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그룹 갓세븐과 백퍼센트의 굿바이 무대도 이어졌다. 갓세븐은 단 한 순간도 눈을 뗼 수 없는 강력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고정시켰다. 많은 인기를 얻은 '하드캐리'를 통해 다시 한 번 갓세븐의 존재감을 입증해내는 무대였다. 갓세븐은 굿바이 무대에서도 '핫3'로 선정됐다.
백퍼센트는 '지독하게' 활동을 마무리하는 굿바이 무대였다. 중독성 200%의 초고음이 돋보이는 음악과 잘 어울리는 '독군무'로 백퍼센트만의 매력을 가득 채우는 굿바이 스테이지를 꾸몄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갓세븐, 다비치, 백퍼센트, 달샤벳, 몬스타엑스, 엔씨아, SF9, 펜타곤, 임정희, 빅브레인, 이예준, 마틸다, 하이틴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seon@osen.co.kr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