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우성의 숨길 수 없는 카리스마가 담긴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4일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정우성의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정우성은 완벽한 수트핏을 뽐냈다. 어느 각도에서든 조각 같은 비주얼의 정우성은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코트와 수트 등을 착용해 남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화보와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배우로서 또 굿맨으로서 그의 삶에 대해 들어볼 수 있다. 굿맨과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로서, 평소 굿맨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부분이 있냐는 질문에 정우성은 “존중, 존중이다. 같이 일하는 사람들에 대한 존중, 그리고 책임감을 가지려 한다”며 무게감 있는 소신을 드러냈다.
어떤 스타일도 완벽히 소화한다는 말에는 “(옷을) 즐긴다. 어떻게 보면 배우라는 직업이 다양한 생활을 할 수 없는 사람이다 보니까 그런 작은 부분들을 통해 다양한 느낌을 즐기는 게 내 스스로 일을 통해 대리만족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해서 더욱 즐기게 되니까 그런 것 같다.”고 스타일링에 대한 남다른 태도를 밝혔다.
또한 정우성은 때에 따라 수트를 갖춰 입기도 하고, 지인들과의 자리에서는 편안한 캐주얼 차림도 즐긴다고 말하며 TPO에 따라 유연하게 오가는 일상 스타일에 대해서도 언급했다./pps2014@osen.co.kr
[사진] 아레나옴므플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