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배우 구혜선의 생일을 축하했다.
9일 0시 YG 연기자 공식 블로그인 와이지 스테이지(ygstage.com)에는 ‘해피 버스데이 구혜선(HAPPY BIRTHDAY KU HYE SUN)’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한장의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구혜선은 긴 생머리를 말아 올리고 옅은 미소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내추럴한 모습임에도 돋보이는 '여신급 미모'가 눈부시다. 따스한 느낌의 빛과 화사한 핑크톤 배경만큼이나 투명한 피부가 눈길을 끈다.
구혜선은 올해 5월 배우 안재현과 부부의 연을 맺고 결혼식을 대신해 예식비용을 기부하며 ‘워너비 개념부부’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에는 서울 상암동에서 컨템포러리 팝아트 장르를 대중에게 친숙하게 알리고자 개최된 ‘2016 DMC 페스티벌 특별 전시 행사 ‘'WE, 顔(위, 안: 우리, 얼굴)展’에 참여해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작품을 선보였다.
또 지난 9월에는 ‘사회공헌활동 기부은행’ 홍보대사로 위촉돼 돌봄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현재까지도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구혜선은 기초화장품 전문브랜드 참존의 새 광고모델로 발탁되며 화장품 모델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마케팅에 있어 모델을 내세우지 않았던 참존이 이례적으로 구혜선을 모델로 기용하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한 상황. 아름다운 외모만큼이나 아름다운 선행 활동으로 내면과 외면 모두 ‘여신급 아름다움’을 갖춘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구혜선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purplish@osen.co.kr
[사진] Y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