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A.P가 일본 최대한류 전문 매체 ‘Kstyle’을 통해 여섯 번째 일본 싱글 ‘FLYHIGH’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신곡 ‘FLY HIGH’는곡 전반에 깔린 힘있는 스트링 사운드와 다이나믹한 편곡이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세련된 보컬과 강렬한 군무가 더해져B.A.P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지난 11일 일본니혼테레비 ‘바즈리즘’ 방송에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B.A.P 특유의 칼군무와 카리스마 넘치는 멤버들의 연기로 음악뿐만 아니라 비주얼 적으로도 한층 성숙해진 B.A.P의 모습이 방영되어 각종 일본 커뮤니티 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B.A.P는지난 3월 첫 일본 정규앨범 ‘Best. Absolute.Perfect’의 타이틀곡 ‘KINGDOM’을 발표했으며 그간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앨범‘WARRIOR’, ‘ONE SHOT’, ‘NO MERCY’, ‘EXCUSE ME’ 모두를 오리콘 차트상위권에 랭크 시킨 바 있어 이번 싱글 앨범에 일본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B.A.P는 최근 발표한 두 번째 정규앨범 ‘느와르’가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1위를차지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신곡’ SKYDIVE’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오늘 아시아의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2016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한다. / nyc@osen.co.kr
[사진] TS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