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 존 레전드, 새 싱글 ‘Penthouse floor' 발매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6.11.17 08: 29

[OSEN=지민경 인턴기자] 존 레전드가 새로운 싱글 ‘Penthouse floor(펜트하우스 플로어)'로 돌아온다.
이 시대 최고의 R&B 소울 싱어송라이터로 칭송받고 있는 존 레전드는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존 레전드가 곧 발매될 새로운 앨범 ‘Darkness and Light(다크니스 앤 라이트)'에 앞서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새 싱글을 선 공개했다고 지난 16일(이하 현지시각) 미국의 연예매체 EW가 보도했다.

‘Penthouse floor(펜트하우스 플로어)’에는 미국의 떠오르는 신예 래퍼 챈스 더 래퍼가 피쳐링에 참여했다. 이는 앨범 안에 수록돼 있는 세 개의 콜라보레이션 곡 중에 하나로 다른 두 곡은 브리타니 하워드가 피쳐링한 타이틀 곡 ‘Darkeness and Light(다크니스 앤 라이트)’와 미구엘이 참여한 ‘Overload(오버로드)’다.
존 레전드의 새로운 앨범 ‘Darkness and Light(다크니스 앤 라이트)'는 오는 12월 2일 발매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TOPIC/Splash New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