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그룹 SG워너비가 돌아왔다. 지난해 발매한 ‘더 보이스’ 이후 1년 3개월 만의 컴백이다. 이번에도 세 멤버의 진솔한 목소리를 담아내며 가장 SG워너비다우면서 새로운, SG워너비만의 모습을 선보였다.
SG워너비는 18일 자정(19일 0시)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의 전곡 공개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은 ‘I’m missing you’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슬픈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I'm missing you 가끔 난 눈물이 흘러’ ‘울컥한 맘 숨길 수가 없어’ ‘고마웠던 그 시간 내게 있어 준 너’ ‘지금 네가 너무 그리워’ 등의 가사로 애절하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풀어냈다. SG워너비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오케스트라 연주가 어우러져 애절함과 웅장함을 더한다.
뮤직비디오는 단란한 가족이 어느 날 갑자기 불의의 교통사고를 당하면서 아내와 딸을 하늘나라로 보낸 남편의 아픔을 그려냈다. 배우 감우성의 열연이 곡을 듣느 몰입도를 높인다.
지난 2004년 ‘타임리스(Timeless)’로 데뷔한 이후 ‘살다가’ ‘죄와 벌’ ‘내 사람’ ‘라라라’ 등 초유의 히트곡을 배출하며 국민 보컬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SG워너비.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SG워너비는 이번 앨범에서도 최고의 프로듀서 조영수의 지원 사격을 받아 완전체 활동을 시작한다./ purplish@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