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노브레인이 올해 결성 20주년을 맞이하여 앨범 ‘20’을 발매하고 이를 기념하는 콘서트를 개최한다.
1996년 결성하여 20년간 대한민국 록의 역사를 써내려온 밴드 노브레인이 2016년 그들의 발자취를 돌아보며 기념하는 앨범 ‘20’을 지난 17일 발매했다. 그간의 히트곡과 20주년 특별판 신곡으로 채워진 앨범은 발매 연도별로 순차적으로 트랙이 전개되어 그들의 성장과정과 변화를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앨범과 함께 노브레인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오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앨범과 같은 ‘20’이라는 타이틀이 강하게 박힌 공연 포스터에서도 알 수 있듯이 밴드 노브레인이 20년간 선보인 히트곡은 물론, 멤버들이 그 동안 공연했던 수많은 무대 중 가장 인상에 남았던 곡들, 거기에 크리스마스 스페셜 무대까지 꽉 채워 150분간 지루할 틈 없는 공연이 될 예정이다.
특히 20주년을 특별하게 기념하기 위하여 이번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게스트가 등장하여 함께 무대를 빛내주기로 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노브레인 20주년 콘서트는 오는 12월 24일 오후 6시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록스타뮤직앤라이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