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가 연말 콘서트로 팬들을 만나는 가운데 다양한 커버곡으로 팬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2일 이같이 밝히며 “오는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김준수의 5번째 연말 콘서트 ‘2016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를 기다리며 SNS채널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2012년부터 2015년까지 김준수가 연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커버곡 중 팬들이 꼽는 '최애(최고로 애정하는) 커버곡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되자 전세계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투표 이벤트가 공개되자 신중한 투표를 위해 팬들 사이에서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커버곡들을 볼 수 있는 종합 플레이리스트 영상은 물론 각 팬들이 지지하는 곡들의 홍보 영상이 만들어질 정도로 수 많은 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
김준수는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4년동안 신승훈의 ‘I believe’, 윤종신의 ‘오르막길’, 김범수의 ‘지나간다’ 등의 발라드 곡은 물론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빨래’의 ‘참 예뻐요’ 등의 넘버, 일본 곡까지 무려 22곡의 커버곡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오르막길’, ‘지나간다’, ‘櫻色舞うころ(연분홍빛 춤출 무렵)’이 TOP3로 박빙의 승부가 이어지고 있다. 오는 25일(금)까지 이어지는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곡은 26일 씨제스 공식 채널을 통해 당시 공연 영상의 일부분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12월 9일을 시작으로 3일간 개최되는 ‘2016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sjy0401@osen.co.kr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