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이 ‘2016 결산 시청자(팬) 감사제’를 진행한다.
MBC는 22일 이같이 밝히며 오는 12월 4일(일), MBC 일산 드림센터에서 진행되는 ‘2016 결산 시청자 감사제’는 올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출연자들이 모여 주제별 콜라보 방송으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이날 특집에선 그동안 각자의 콘텐츠로 자신만의 방송을 꾸몄던 출연자들이 콜라보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큰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마리텔’은 프로그램 특성상 시청자들의 힘으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인 만큼, 인터넷 생방송에서 채팅을 통해 참여했던 시청자들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출연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현장에 참여한 시청자들은 음악 페스티벌과 같이 스튜디오에 각양각색으로 꾸며진 무대를 자유롭게 이동하며 출연자들의 방송을 자유롭게 관람하거나,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마리텔-2016 결산 시청자 감사제’는 오는 12월 4일(일)에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첫 방송은 12월 10일(토) 밤 11시 15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sjy0401@osen.co.kr
[사진]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