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가 ‘2016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무대를 깜짝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2016 MAMA’ 출연을 확정 지은 트와이스는 여자그룹상,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 그룹상, 호텔스컴바인 올해의 가수상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명실상부 ‘대세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오늘(23일) 트와이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트와이스의 단체 사진과 함께 “트와이스가 준비한 서프라이즈! ‘2016 MAMA에서 공개됩니다♥ 놓치면 너무해! 너무해!”라는 문구가 눈길을 끈다. 특히 환하게 웃는 트와이스의 생기발랄한 모습과 채영과 모모의 깜짝 놀라는 듯한 표정이 트와이스가 ‘2016 MAMA’에서 선보일 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인형 뽑기 게임을 하며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는 모습과 무언가를 보고 깜짝 놀라고 있는 리얼한 표정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과연 이번에 공개된 트와이스의 사진들이 ‘2016 MAMA’에서 선보일 트와이스의 무대와 어떤 관계가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MAMA’는 No.1 콘텐츠 기업 CJ E&M이 주최하는 명실상부 아시아 대표 음악 축제로,올해 8회째를 맞았다. 오는 12월 2일 홍콩AWE(AsiaWorld-Expo,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개최되는 이번 '2016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는 ‘커넥션(Connection)’을 콘셉트로 아티스트, 글로벌 음악 팬, 크리에이터를 연결하는 소통의 장으로 혁신을 꾀한다. / nyc@osen.co.kr
[사진] 엠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