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하와 오마이걸이 핑클의 '화이트'를 레게버전으로 재탄생시켰다.
25일 자정 1theK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하와 오마이걸의 ‘화이트(White)’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오마이걸의 효정, 아린, 지호, 유아가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초를 들고 상큼한 미소를 지으며 '화이트'를 부르고 있다. 영상에서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 분위기가 느껴진다.
‘화이트(White)’ 는1세대 아이돌 핑클의 곡이 원곡이다. 티저 영상 속에 담긴 오마이걸의 화사하고 상큼한 보이스에 하하 특유의 허스키한 중저음이 부드럽게 어우러졌다. .
‘화이트(White)’는 ‘1LOVE-WINTER(원러브-윈터)’프로젝트의 타이틀곡으로 ‘화이트(White)’를 비롯해 ‘언제나 겨울’, ‘이 겨울에’, ‘하얀 겨울’, ‘겨울비는 내리고’ 등 겨울 시즌이 되면 떠오르는 겨울 대표곡들을 하하, 엠타이슨, 스컬, 킹콩&뉴올, 킹스턴루디스카, 김반장 등 한국을 대표하는 레게 뮤지션들이 오마이걸, 타린, 샛별, 멜로디데이 여은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리메이크해 색다른 겨울 시즌 송으로의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하하와 오마이걸 버전의 새로운 ‘화이트(White)’ 티저 영상은 1theK 공식 유튜브 채널뿐만 아니라 2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하하와 오마이걸의 ‘화이트(White)’를 비롯한 ‘1LOVE-WINTER(원러브-윈터)’ 프로젝트는 오는 29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nyc@osen.co.kr
[사진] 하하X오마이걸 ‘화이트(White)’ 티저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