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가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카운트다운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신화는 29일0시 정규 13집 앨범 ‘SHINHWA 13 UNCHANGING PART 1 – ORANGE’의 발매를 앞두고, 28일 오후 11시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V라이브를 진행한다.
특히 이날 진행되는 V라이브에서는 신화 멤버들과 팬들이 미리 하는 연말파티 형식으로 진행, 새 앨범과 12월 콘서트 등에 대한 다양한 토크와 함께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오렌지(Orange)'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오렌지(Orange)'는 오랜 시간 동안 함께 해준 팬들을 향한 신화 멤버들의 애틋한 마음을 그려낸 곡으로, 지난 25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19년 동안 변함없이 서로를 생각하고 항상 함께하고 있는 신화와 팬들을 떠오르게 해 더욱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화컴퍼니 측은 “두 개의 앨범으로 나오게 될 정규 13집 앨범 중 먼저 발매되는 PART 1에서는 무엇보다 팬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으려 했다. 오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역시 보는 순간 신화 멤버들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단번에 아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신화는 새 음반 발매와 함께 내달 17일~18일 오후 4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6 SHINHWA LIVE – UNCHANGING’ 콘서트를 개최한다. /seon@osen.co.kr
[사진]신화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