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이 여성솔로 뮤지션 헤이즈의 신곡 발표를 기념해 특별 생방송을 편성한다.
헤이즈는 5일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4일 오후 11시 30분부터 엠넷 특별 생방송에 출연한다. 엠넷은 이번 방송을 TV 채널은 물론 페이스북, 엠넷닷컴, 유튜브 등 엠넷이 갖고 있는 모든 플랫폼을 활용해 방송한다. 헤이즈에 대한 엠넷 측의 기대감이 엿보이는 대목이다.
신곡 발표를 앞둔 가수를 위해 엠넷이 특별 생방송을 편성하는 건 매우 이례적이다. 지난 10월 아이오아이 정도가 특별 생방송이라는 호사를 누린 정도다.
헤이즈는 이날 방송에서 지난 4월 발표후 꾸준한 차트 역주행을 기록한 ‘돌아오지마’와 5일 공개예정인 신곡을 최초로 라이브로 선보인다. 또 근황과 이번 음반을 준비하면서의 비하인드 등 다양한 토크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헤이즈의 이번 신곡은 헤이즈가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곡이다. 방송 이후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팬들의 발매 요청에 힘입어 전격 발표하게 됐다. 지난 26일 공식 SNS에서 순차적으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헤이즈는 빼어난 미모와 랩 실력, 노래 실력은 물론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독보적인 여성 싱어송라이터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난 4월 본인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돌아오지마’와 7월 대세 프로듀서 ‘딘(DEAN)’과 호흡을 맞춘 ‘앤 줄라이(And July)’로 각종 음원 차트 역주행을 이뤄내며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른 블랙뮤직 여성 싱어송라이터이다.
헤이즈의 신곡 공개 특별 생방송은 오는 5일 오후 11시 30분 엠넷에서 방송된다. / kjseven7@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