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가요제’에 김연우가 뜬다. 그가 무대에 등장하는 예고만 등장했을 뿐인데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중. ‘나는 가수다’를 거쳐 ‘복면가왕’과 다양한 프로그램과 무대에서 가치를 제대로 증명해낸 가수기에 이번 출연에 더욱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분위기다.
김연우는 지난 2일 방송된 M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듀엣가요제’ 말미 예고편에 등장했다. 아직 본격적인 무대와 경연이 펼쳐지지 않았음에도 관심은 증폭되고 있다.
이는 앞서 김연우가 보여줬던 행보 덕분. 그간 그는 다양한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차원이 다른 실력을 선보이며 팬들은 물론 대중의 확실한 지지를 받아왔던 바다. 워낙 뛰어난 보컬리스트로 꼽히는 가수이기에 이번 출연에 대한 기대감도 커져가고 있다.
예고편에 잠깐 등장했음에도 무서운 파급력을 보여주고 있는 중. 그가 어떤 참가자와 어떤 무대를 꾸며낼지 벌써 시청자들은 귀추를 주목하고 있다.
그와 함께 한동근의 등장 역시 눈길을 끈다. 그는 김연우와 함께 합류할 예정. 앞서 한동근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화제에 오르면서 자신의 노래를 역주행 시키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어 또 어떤 무대들을 만들어낼지 궁금증을 모은다..
한편 지난 2일 방송에서는 길구봉구의 봉구와 권세은 팀이 1위에 올랐다. 아직 후반전 기록이 남아 있지만, 워낙 좋은 무대를 보여줬기에 1위 후보로 꼽히고 있는 분위기다.
/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