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신곡 '필소굿' 강렬한 음악..기대해 달라"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6.12.07 19: 41

 그룹 임팩트(IMFACT)가 자체 제작 리얼리티 '팩트세끼'를 통해 속마음을 공개했다.
7일 오후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임팩트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자체제작 리얼리티 아이엠팩트 시즌2 '팩트세끼' 9편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임팩트는 여행의 꽃인 캠프파이어를 진행, 컴백을 앞두고 촬영을 진행한 만큼 임팩트 멤버들은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있다. 어떤 그림이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라며 "이번 신곡 필소굿(Feel So Good)은 팬분들이 생각지도 못하셨을 멋있고 강렬한 음악으로 인사드릴 것 같다. 깜짝 놀라실 것 같다"고 컴백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팩트세끼'는 인스턴트식품과 군것질에 익숙해져 있는 임팩트 멤버들에게 힐링을 포함하여 하루 동안 멤버들이 자급자족하여 신선한 재료로 맛있는 세끼를 해 먹는 콘셉트의 특별한 리얼리티다. 특히 이번 리얼리티는 지난달 공개된 신곡 '필소굿(Feel So Good)'의 발매를 기념하여 제작한 리얼리티로 새 앨범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준비한 콘텐츠이다.
임팩트의 신곡 'Feel So Good'은 임팩트와 작곡팀 이레귤러즈(irregulars)가 함께 공동 작업한 곡으로 남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가겠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풋풋한 소년들이 한 단계 성장하려는 성장통을 이야기한 곡이다.
한편 임팩트는 신곡 '필소굿(Feel So Good)'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